이번 ‘하하하 페스티벌’은 도시바의 프리미엄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타올, 비치볼, 원터치 그늘막 텐트 등 ‘비치 파라다이스3종 세트’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 가능한 도시바 정품 백팩 2종 및 노트북 이용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노트북 거치대 3종 세트 등 구입 제품별로 각각 다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니노트북 ‘NB200’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6셀배터리 사은품을 통해 하루 한번 충전만으로도 휴가지에서 배터리 걱정 없이 올 데이(All-day) 컴퓨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상반기 빼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자사의 노트북 새틀라이트와 포테제 시리즈 등의 라인업을 한 세대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6종 출시를 기념해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도시바코리아 차인덕 사장은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겸한 이번 페스티벌 기간 중 자사의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은 즐거운 피서를 보내기에 알맞은 다양한 휴가 용품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며 “여유롭고 즐거움이 가득한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모든 고객의 휴가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숍도시바’ (www.shoptoshiba.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