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블루투스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상태바
요즘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블루투스 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최근 들어 수많은 스타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실착하며 성능과 디자인, 휴대성을 칭찬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다. 바로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다. 이 무선 이어폰은 서머너S1PRO와 함께 SBS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에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모델이다. 단순히 방송에 나와 유명해진 것만은 아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에 음질도 하이파이급으로 업그레이드되었기 때문이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SBS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에서 주인공 방영백(이호원 역)의 라이벌 김태황(신원호 역)이 착용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등장한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디자인과 착용감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트렌디한 유럽형 귀걸이 스타일로 디자인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건메탈과 테프론 러버 코팅을 조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격한 움직임에도 이어폰이 빠지지 않아 달리기, 등산 등 레저 활동 중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유럽형 귀걸이 디자인을 채택해 운동 중에도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지 않는다.
또한,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내 귀에 딱 맞는 착용감을 보여주는 인이어 이어폰이다. 특히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운동 중에 발생하는 땀에도 끄떡없이 작동할 수 있도록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누구나 쉽게 착용 가능하다.
서머너S9PRO 실착 모습이다.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어떤 패션과도 잘 어울린다.
 

끊김 없이 하이파이 음질을 즐겨라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이전의 4.2버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어지간한 실내공간에서는 장애물만 없다면 언제나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케이스와 분리될 때 자동 페어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연결도 편리하다. 여기에 꼼꼼한 설계와 디자인으로 제작된 그래핀 드라이버는 명료하면서도 또렷한 소리를 들려주며 AAC 코덱도 지원해 스마트폰과의 궁합도 좋다. 스마트폰의 이퀄라이저 기능을 통해 저음/중음/고음을 튜닝하면 블루투스 이어폰 음질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원터치로 편리하게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드리스 이어폰의 경우 버튼이 너무 많으면 조작이 불편한데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가운데 버튼만으로 손쉽게 통화, 음악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사용이 편리하다.
뚜껑이 달린 케이스로 이어폰을 안전하게 충전, 보관할 수 있다.
이어폰을 충전, 보관하는 케이스에는 뚜껑이 있어 일부 저가형 무선 이어폰처럼 케이스에서 이어폰이 떨어져 나가 분실되는 일이 없다. 본품과 충전케이스는 물론 USB 충전 케이블과 여분의 사이즈 이어팁, 사용설명서도 제공해 구성품도 알차다.
푸짐한 구성품을 제공해 스타 셀럽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의 가격은 8월 28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39,500원이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착용감과 음질, 편의성을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는 단순히 드라마에 나왔다고 유명해진 제품이 아니다.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을 찾는 이들에게 딱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