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레트로 서클 키캡이 매력적인 초경량, 초슬림 멤브레인 합본 제품인 ABKO KM110 RGB 멤브레인 키보드 마우스 합본(이하 KM110)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KM110 합본은 가장 기본적인 블랙 & 화이트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화려한 LED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KM110 키보드는 고품질의 러버돔을 채택해 멤브레인 키보드 최적의 키감을 구현 및 생활방수까지 가능하다. 또한, 키보드 후면 받침을 통해 사용자에 맞춰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선명하고 두꺼운 레이저 한글/영문 각인을 통해 LED 투과율 및 선명하고 화려한 LED를 느껴볼 수 있다.
KM110 콤보의 마우스는 화려한 LED가 리사이클되면서 시각적으로 화려하며, 사용자를 위하여 부드럽고 경쾌한 클릭이 가능한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오랜 시간 사용해도 클릭감이 떨어지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테프론 피트로 어떤 방해도 없이 슬라이딩이 가능하며,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더 빠르게 반응한다.
레트로 서클 키캡이 매력적인 초경량, 초슬림 멤브레인 합본 제품 ABKO KM110 RGB 멤브레인 키보드 마우스 합본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4,800원에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