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10세대 정품 인증 ‘이 이상의 오버클럭은 없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10세대 정품 인증 ‘이 이상의 오버클럭은 없다!’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5.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3사는 오는 626일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한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K프로세서 구매 & 퀴즈 이벤트는 10세대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하고 제품 구매 내역이 포함된 영수증을 응모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전문 전자제품 쇼핑몰(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제품은 10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프로세서 제품이다.

인텔 정품 CPU란 공인대리점 3사가 공급한 제품을 한정으로 반드시 박스에 포장되며 정품 스티커로 명확히 정품을 표기한 제품을 말한다. 정품 구매 고객에게는 3년 무상 A/S, A/S 단종 제품 차상위 교체, 정품 등록 이벤트,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무료 택배, 셀프 PC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증가하면서 데스크톱 PC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불분명한 위조 CPU의 유통도 증가하고 있다. 보다 안전한 근무 환경을 위해서는 단연 인텔 정품 CPU의 사용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