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등 3사가 오는 6월 26일까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와 정품 CPU가 탑재된 조립 PC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러닝을 위한 최고의 P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조립 PC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 이에 따라, 이번 구매 이벤트는 새로 출시된 10세대 인텔 코어 i3, i5, i7, i9 프로세서 제품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자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시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정품 CPU 탑재 조립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제품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10코어 20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 5.3GHz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다른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 CPU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정품 스티커 바코드를 통해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조립 PC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