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높은 3.5mm 게이밍 이어폰, ASUS ROG CETRA CORE
상태바
활용도 높은 3.5mm 게이밍 이어폰, ASUS ROG CETRA CORE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는 물론 모바일이나 휴대용 콘솔 게임기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 게이밍 이어폰을 사용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는 이들이 많지만, 무선 이어폰의 경우 레이턴시 문제가 아직 상당하기 때문에 게이밍 이어폰에서는 3.5mm를 비롯한 유선이 대세다. 이번에 소개할 ASUS ROG CETRA CORE는 PC,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기기에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3.5mm 게이밍 이어폰이다.  

게이머를 위한 디자인과 호환성

ASUS ROG CETRA CORE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상위 모델인 ASUS ROG CETRA처럼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사용자의 귀에 더 잘 맞도록 앞쪽으로 약간 기울어지게 설계했으며, 베이스에 배치된 작은 턱이 이어폰을 단단히 고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넥터와 케이블이 90°로 꺾인 핸드헬드 디자인이 적용됐다. 그래서 스마트폰이나 닌텐도 스위치 등과 연결해 사용할 때 케이블이 거치적거리지 않아서 선으로 인한 불편함 없이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아직도 범용성이 막강한 3.5mm 폼팩터를 사용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데스크톱과 노트북은 물론 3.5mm 단자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PC와도 연결할 수 있고, PS4, 닌텐도 스위치 등의 콘솔 게임기와도 광범위하게 호환된다.
게이머의 귀에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게이머의 귀에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3.5mm 잭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3.5mm 잭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몰입감 좋은 음질, 쉽고 빠른 조작

ASUS ROG CETRA CORE에는 10mm ASUS Essence 드라이버가 적용됐다. 이 드라이버는 20-40kHz의 넓은 주파수 응답으로 설계되어 강렬한 베이스와 게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귀에 전달한다. 특히 중저음이 중요한 게임에 잘 어울리는 게이밍 이어폰이다.
10mm 드라이버가 뛰어난 중저음 재생 능력을 보여준다.
10mm 드라이버가 뛰어난 중저음 재생 능력을 보여준다.
편리한 인라인 제어 기능도 돋보인다. 버튼을 통해 음악을 재생/일시정지할 수 있고, 볼륨 조절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게임 속 사운드를 쉽고 빠르게 설정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버튼으로 사운드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버튼으로 사운드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다양한 구성품도 게이머의 마음에 쏙 들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ASUS ROG CETRA CORE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여행용 캐리 케이스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귀에 알맞은 크기의 폼 팁과 실리콘 팁, 이어 핀도 제공한다.
여행용 캐리 케이스와 폼 팁, 실리콘 팁, 이어 핀 등을 제공한다.
여행용 캐리 케이스와 폼 팁, 실리콘 팁, 이어 핀 등을 제공한다.
ASUS ROG CETRA CORE는 3.5mm 잭을 통해 PC, 스마트폰,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이어폰이다. 또한, 10mm 드라이버를 통해 묵직한 베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제어도 편리하다. 플랫폼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이어폰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79,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