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공간과 고성능 모두 잡은 수냉PC '퓨어'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공간과 고성능 모두 잡은 수냉PC '퓨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9.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AMD 라이젠 3700X와 엔비디아 RTX 2070 SUPER 그래픽카드 등을 탑재한 고성능 수냉PC '퓨어'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커스텀PC 퓨어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수냉PC '그린 시리즈'의 일원으로 AMD 하이엔드 프로세서인 라이젠 3700X와 RTX 2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조합해 게임은 물론 3D 렌더링, 4K영상 인코딩, 시각디자인, 인터넷 방송 등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크기가 작아 공간활용성이 뛰어나면서 내부 확장성도 우수한 케이스 내부에는 공기순환 역학 솔루션이 적용되어 뛰어난 쿨링효율을 자랑한다. 극한의 오버클러킹을 위해 CPU 워터블럭을 적용했으며, RGB 메모리에 ARGB 쿨링팬을 더해 환상적인 RGB 퍼포먼스 연출도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수냉PC는 전문 엔지니어가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고 작업해 출고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진행상황을 카톡이나 연락으로 알려주며, 콘셉트 조율을 통해 나만의 PC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커스텀 수냉PC 퓨어는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공간활용성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성능도 출중하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집에 고성능 게이밍 PC나 전문적인 작업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