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아이리버가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악당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무선 이어폰(TWS), 키보드, 칫솔 살균기, 마우스(10월 말 출시 예정)로, 미니언즈 캐릭터의 옐로와 블루를 키 컬러로 사용했다. 미니언즈의 '뚜찌빠찌뽀찌', '바나나송'이 들릴 듯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은 물론, 스티커, 피규어 등을 이용해 깜찍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TWS)은 아이리버의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최상의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접 튜닝을 진행했다. 음역 밸런스 튜닝을 통해 고음, 중음, 저음이 짜임새 있게 전달되며, 다이나믹 유닛 한 개로는 한계가 있던 주파수 대역을 보완해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게 했다.
귀여운 노란색 크래들 디자인은 미니언즈의 앙증맞은 컬러 감성을 완성한다. 이어버드에는 터치 버튼을 적용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게 했으며, 구성품인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미니언즈로 꾸며볼 수도 있다. 약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가벼운 콤팩트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갖췄다. 가격은 79,000원이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키보드는 미니언즈 감성에 어울리는 원형 키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재질의 얇고 견고한 바디가 특징이다. 33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3대까지 다중 기기를 동시 연결할 수 있다.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는 미니언즈 밥(BOB) 캐릭터 피규어는 미니언즈 매니아들의 ‘덕심’을 불러 일으킬 만하다.
미니언즈 마우스는 2.4GHz 무선이 적용된 무소음 모델로, DPI 조절 핫키를 사용해 감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두 가지 캐릭터 그래픽 디자인으로 10월 말 출시 예정이다. 키보드와 마우스의 가격은 각각 39,900원, 19,800원이다.
구강 청결을 위한 아이리버 미니언즈 칫솔 살균기는 UV-C LED 방식으로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한다. 칫솔을 넣고 살균기를 닫으면 약 6분 동안 살균 후 자동 종료된다. 건전지가 필요 없는 무선 충전식으로, 완충 시 약 70회 살균이 가능하다. 내장된 자석판과 메탈 스티커로 자주 사용하는 공간에 부착해 보관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더했다. 가격은 24,900원이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은 아이리버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및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