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및 책상 브랜드 제닉스가 오비스 의자, 오비스 책상을 컴퓨존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19일부터 10월 25일까지 오비스 제품인 V300, V400, T500 사무용 의자와 D1200, D1260, D1280, D1680 사무용 책상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고 한다.
오비스 제품은 게이밍 기어 브랜드 제닉스가 새로운 업무 환경을 위해 제안하는 오피스 라인 제품으로, 의자 부분에서는 휴식시간에 보다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게 180도 틸트 기능이 지원되며, 고품질 내장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처음과 같은 포근함과 쾌적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책상은 모던한 감각과 심플한 사무공간을 구성할 수 있게 디자인할 수 있다. D1200 오비스책상 같은 경우 k형 다리 구조로 되어 있어 감각적인 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바닥이 고르지 않아도 글라이더를 사용해 수평을 맞출 수 있다.
D1260, D1280, D1680 사이즈의 책상은 대한민국에서 설계하고 내구성 좋은 소재로 견고하게 만들었으며, 오랫동안 사용해도 튼튼하다. 사용자 부분에는 편의성을 위하여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를 사용해 전면 라운드 디자인을 채택하였고, 책상 뒷부분에는 선을 편하게 정리할 수 있게 멀티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닉스 오비스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행사를 통해 많이 이용하기 바라며,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제닉스는 아레나 제로 레드 외 총 6가지의 다양한 게이밍 의자 상품들을 위메프에서 할인 판매한다.
10월 19일부터 10월 21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 가구데이특가 할인은 제닉스를 대표하는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와 함께 블랙, 화이트, 골드,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레이싱 버킷 체어 디자인을 모티브 하여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상부 시트는 레버를 통해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하부 틸팅 조절을 통해 좌판을 흔들의자처럼 움직일 수 있다. 여러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3D 팔거리는 사용자의 특색에 따라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 의자 제품은 라리가 구단 공식 라이센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로고 자수로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저소음 휠을 장착하여 바닥면을 보호와 충격에 강하며 팔걸이의 높낮이 조절, 각도 조절, 좌/우, 앞/뒤 조절이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누적 판매 20만건을 자랑하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를 이번 위메프 가구데이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