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신세계몰 게이밍의자 해피바이러스 행사 및 프로야구의자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닉스, 신세계몰 게이밍의자 해피바이러스 행사 및 프로야구의자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10.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컴퓨터의자 및 책상 브랜드 제닉스에서 게이밍의자와 게이밍책상의 해피바이러스 할인 행사를 신세계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닉스를 대표하는 게이밍의자인 아레나 제로 레드, 화이트와 아레나 데스크 책상 1200, 1500, 1800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위 행사 기간 중 10월 27일 17시 ~ 19시에는 타임딜 이벤트가 진행되며, 100개 한정으로 아레나 제로 레드 제품을 105,000원에 판매된다. 아레나 제로 레드와 화이트는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레이싱 디자인을 살린 가성비 높은 게이밍의자이며, E-sports 스트리머, 유튜브, 게이머 등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야 하는 유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180도 틸트 지원, 메탈 프레임으로 최대 150kg까지 버틸 수 있는 안정적인 구조, 여러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가 있다. 아레나 데스크 책상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생산단계에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파우더 코팅을 사용하여 안전하다. 또한 아레나 데스크 책상 1200/1500은 1.5t 메탈 프레임, 아레나 데스크 책상 1800은 1.6t 메탈 프레임을 구성하고 있어 흔들림 없는 구조를 유지하고,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스마트 트레이와 현대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손목터널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얼고 커브를 사용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 게이밍의자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와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아레나 데스크 책상을 이번 신세계몰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념하여, 국내 프로야구 구단과 콜라보레이션한 컴퓨터의자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특가 할인 행사는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프로야구의자 이벤트는 1026일부터 112일까지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LG트윈스, NC다이노스, KT위즈 등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한 구단의 프리미엄 의자와 팔렘방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공식 게이밍의자인 KOREA Editon 등 총 네 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LG트윈스 프리미엄 의자, NC다이노스 프리미엄 의자, KT위즈 프리미엄 의자는 각 구단을 상징하는 대표 컬러 매칭과 편안한 착석감을 느껴 볼 수 있다. 또한 180도 틸트 지원과 사용자 자세에 따른 조절 기능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출 수 있고, 메탈 프레임으로 최대 지지 하중 150kg를 버틸 수 있다.

KOREA Editon 의자는 태극기를 연상케하는 레드와 블루, 화이트를 절묘하게 섞어 제작된 제품이다. 180도로 기울일 수 있는 틸팅 기능과 상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팔걸이가 적용되어 있고, 최대 150kg 무게를 지탱할 수 있어 튼튼한 내구성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집에서 야구를 시청하시는 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팀 의자에 앉아 응원하는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