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본사:오사카후 스이타시, 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葛 志輝))가 2021년 발매 예정인 신작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KOF 15)’에 참전하는 ‘니카이도 베니마루’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니카이도 베니마루’는 앞서 1차 트레일러를 통해 참전이 확정되었다. 이번 캐릭터 트레일러에서는 ‘니카이도 베니마루’의 전반적인 움직임이 공개되었다. ‘니카이도 베니마루’하면 생각나는 근접 강펀치, 원거리 강킥, 앉아 강킥, 근접 강킥 등의 기본기와 함께 특수기인 ‘잭나이프 킥’, ‘플라잉 드릴’도 건재했다.
필살기 부분은 여전히 앉아 약킥에서 연결되는 ‘거합차기’와 ‘반동 삼단차기’, 대공기인 ‘슈퍼 번개 킥’, 상징적인 필살기 ‘뇌인권’, 전진 필살기 ‘뇌명도’가 보인다. 초필살기로는 ‘뇌광권’과 전작에서 처음 등장한 ‘베니마루 라이징 샷’이 등장한다. 클라이맥스 초필살기는 여전히 ‘뇌파인황권’이다.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와 팀을 짠 ‘니카이도 베니마루’가 어떤 팀으로 나오는 가가 주목할 부분이었는데 이번에 전작의 주인공 팀의 캐릭터였던 ‘슌에이’, ‘메이텐쿤’과 새롭게 ‘히어로 팀’을 결성했다. 이에 따라 ‘니카이도 베니마루’의 복장이 중국 복장이었던 것도 이해가 가게 되었다.
‘KOF 15’에서도 KOF 시리즈의 전통인 3 on 3 팀 배틀을 계승했으며, 팀 편성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전개에도 주목하자.
>니카이도 베니마루: 캐릭터 트레일러 (4K)
니카이도 베니마루 | BENIMARU NIKAIDO
일본인과 미국인의 혼혈인 재벌가의 자제. 슈팅으로 단련된 발기술과 전기를 띠기 쉬운 특이 체질을 활용하여 번개를 다루며 싸우는 천재 격투가. 이번 대회에서는 라이벌이자 친구인 쿠사나기 쿄에게 반 쯤 강요당하는 형태로 슌에이와 메이텐쿤을 돌봐주는 역할을 맡기로……?
슌에이 | SHUN'EI
환영을 부리는 소년, 어릴 적에 수수께끼의 힘 때문에 부모로부터 버림받아 텅푸루의 제자로서 길러졌다. 수수께끼의 괴물인 버스가 출현한 뒤로는 힘의 제어를 위해 수행을 거틉하였으며, 그 성과를 내보이기 위해 친구인 메이텐쿤과 함께 이번 대회에 임하게 된다.
메이텐쿤 | MEITENKUN
베개를 끌어안고 졸린 표정으로 싸우는 ‘팔극쿨쿨권’을 구사하는 소년. 텅푸루의 제자 중 하나이며, 슌에이와는 친구 관계. 텅푸루의 비밀 병기로 불리울 만큼 엄청난 기를 내재하고 있으며, 그 재능과 폭발력은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