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대칭형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X 에어 유선 및 무선'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는 4월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네이버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최대 1만원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탄 GX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타이탄 시리즈 중 최초의 대칭형 무선 마우스다. 허니콤 타공 디자인을 적용해 기본 73g 중량을 완성했고 PIXART사의 PAW3370 센서를 사용해 최대 19,000DPI를 지원한다.
최대 2천만 회 클릭 수명과 우수한 클릭감을 자랑하는 OMRON 스위치와 마우스 바닥면에는 매끄러운 슬라이딩 느낌을 선보이는 타이거 피트가 사용됐다. LOD 커스텀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순간적으로 마우스를 들어 옮기는 일이 잦은 게임 실행 중에도 더욱 정확하고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타이탄 GX 에어 유선 게이밍 마우스는 허니콤 타공 디자인으로 기본 60g의 중량에, 무게 추를 직접 추가하면 최대 80g까지 무게를 늘려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천만 회 클릭 수명과 부드러운 클릭감을 자랑하는 HUANO사의 핑크 스위치를 사용했으며, PIXART사의 PAW3389 센서를 적용해 최대 16,000DPI까지 7단계로 나눠 설정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로 대칭형, 마우스 피트, LOD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된 이번 타이탄 GX 에어 유선/무선 게이밍마우스의 네이버 스토어 특가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