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프라이빗 디비전과 Roll7이 올 겨울 스케이트보드 게임인 올리올리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 ‘올리올리 월드’를 플레이스테이션 5와 4, Xbox Series X|S와 Xbox One 콘솔, PC 및 닌텐도 스위치에서 디지털로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게이머는 ‘올리올리 월드’를 플레이하며 생동감 넘치는 세계관 속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전설의 스케이트보드 신들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기도 하며, 기술을 연마해 경지에 오를 수 있다. ‘올리올리 월드’의 배경은 여러 갈림길의 레벨로 가득한 멋진 스케이트보드 파라다이스 래드랜드로, 폼나는 트릭을 뽐내고 트릭을 엮어 엄청난 콤보로 만들 기회가 넘쳐난다.
래드랜드의 도전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보고 해낼 수 있는 트릭 종류를 늘려보자. 또한, ‘올리올리 월드’에서는 독특한 Zip code system을 통해 단계적으로 생성되는 레벨들을 쉽게 만들거나 공유할 수 있으며 해당 레벨에서 친구들 혹은 전 세계 스케이터들과 경쟁 할 수 있다.
‘올리올리 월드’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인디 스튜디오 Roll7사가 개발하여 평단의 호평을 받은 올리올리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이다. 영국에 있는 Roll7은 BAFTA 수상에 빛나는 스튜디오로, Laser League와 Not A Hero의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다.
Roll7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설계 원칙 중 하나는 집중과 완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몰입 상태의 게임 플레이다. 이러한 몰입 상태의 플레이 덕분에 ‘올리올리 월드’는 다른 여타 스케이트보드 게임과 다르게 느긋하게 플랫폼 게임을 하고 싶은 게이머도, 세계 최고가 되고 싶은 게이머도 모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