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 3.0 업그레이드, PC애플리케이션 출시
상태바
마이피플 3.0 업그레이드, PC애플리케이션 출시
  • pc소녀
  • 승인 2011.06.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통화를 앞세워 스마트폰 메신저 왕좌를 노리는  다음의 마이피플. 다음은 지난 30일  3.0 버전과 PC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며 연내 2천만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했다.

마이피플 3.0 버전을 공개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음은 더욱 심플한 디자인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가로/세로 모드를 비롯해 친구들의 사진, 생일, 이메일 등의 최신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더했다. 또한, 대화 내용을 다음 메일에 백업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이피플만의 특화된 4가지 벨소리와 10개의 새로운 스킨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중복푸시, 즐겨찾기 등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첨부 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MS오피스 파일 뷰어 기능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파일 첨부 용량을 20MB로 늘였으며, 대화 폰트 크기와 주고받은 사진 섬네일 크기 조절, 사진보기 화면 플리킹 기능 등 세세한 편의 기능도 이번 업그레이드에 적용했다.

다음은 유무선 통합 메신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피플 PC애플리케이션도 함께 내놨다.  마이피플 PC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용 마이피플을 통해 가입을 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PC에 설치 후 휴대폰 인증을 거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메일 주소록에 있는 친구가 마이피플을 쓰고 있으면 자동으로 친구 목록에 더해지며, 자주 연락하는 친구는 편집을 통해 즐겨찾기에 더할 수 있다. 또한, 프로필, 알람소리, 채팅창 등을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50명까지 그룹대화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이외에도 감성적인 메시징을 위한 스티커서비스 및 옵트인(Opt-in, 사전동의) 방식의 채널 구독서비스 정보광장을 곧 마이피플에 적용할 예정이며, 마이피플과 서울 지하철 1~4호선역에 설치된 디지털뷰를 연동해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