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등 3사가 오는 9월 2일까지 ‘게임과 스트리밍에 강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또는 탑재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11세대 인텔 코어 i9, i7 프로세서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11세대 인텔 코어 i9, i7 프로세서는 인텔 터보 부스트 맥스 3.0을 지원하여 프로세서의 일정 온도 이하에서 듀얼 코어까지 최대 동작속도를 낼 수 있어 연산 처리가 더욱 빨라지는 특징이 있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새로운 ‘사이프러스 코브’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19% 향상된 IPC 성능을 제공하며, 최대 8코어-16스레드로 5.3GHz에 이르는 동작속도를 보여준다. 또한, 썬더볼트 4, 인텔 Wi-Fi 6E 시리즈, 인텔 크라이오 냉각 기술을 지원해 제약없는 퍼포먼스, 끊김없이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준다.
업계 관계자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향상된 코어 성능으로 더욱 빨라진 게임 환경은 물론, 스트리밍까지 동시에 즐기는 1인 미디어 유저에게도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