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두 번째 자체 디자인 게이밍 기어 시리즈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두 번째 자체 디자인 게이밍 기어 시리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8.1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디자인 시리즈 MECHA ZK-1과 WARP WK-1에 이어 게이밍 키보드 MORPH MK-1과 게이밍 마우스 MECHA ZM-1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자연과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MORPH 컨셉은 기하학적 형태와 독특한 패턴과 질감, 화려한 색상을 통해 차별화되고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으며, 상단의 투명한 아크릴과 RGB LED 조명이 보는 각도에 따라 강렬한 색감과 화려한 LED 효과를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더해진 제품 라인업이다.

그러한 MORPH 컨셉의 첫 번째 제품인 MORPH MK-1 게이밍키보드는 비키타입 디자인과 2층 투톤 푸딩 키캡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게이밍 환경에 근사한 RGB 라이팅을 경험할 수 있으며, 화려한 15가지의 LED 효과는 사용자의 취향과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닉스의 2세대 스위치(청축, 갈축, 적축)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된 MECHA ZM-1 게이밍마우스는 하단의 레인보우 LED RGB 일루미네이션 지원으로 데스크 환경을 더욱 더 화려하게 만들어주며, 총 7가지의 LED모드 변경이 가능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는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어에 최적화된 7단계에 DPI(400~16,000) 조절 가능한 PMW3389 센서가 탑재되어 자신에게 최적화된 값을 제공하여 어떤 속도에도 정확하고 안정된 움직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후아노(HUANO) 스위치를 사용하여 약 2천만번의 스위치 수명을 제공한다.

공통적으로 패브릭 케이블 및 노이즈 방지 필터가 적용되어 줄의 엉킴을 최소화하고 노이즈 필터 적용으로 불필요한 신호를 최소화해 정확한 움직음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입력으로 짧은 순간에도 딜레이 없는 게이밍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 혜택으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리얼 7.1채널 사운드 헤드셋 HS-530 게이밍 헤드셋이 증정되며, 추가적으로 포토 후기 작성 시 100% N포인트 5,000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되어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런칭 기념 특가로 MORPH MK-1이 정상가 89,000원에서 4% 할인된 84,900원, MECHA ZM-1은 정상가 39,000원에서 10% 할인된 34,900원으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