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8월을 맞이해 다양한 제품의 특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할인 기획전은 현재 진행 중인 8월바람솔솔 특가전으로, 오는 31일까지 계속된다. 오비스 M300 시리즈를 비롯해 디베리 비다, 디베리 레드에디션, 스톰체이서 LT 게이밍 키보드, 타이탄 G 에어 유선 마우스, 스톰엑스 WM2,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벨벳 쿠션을 최대 64% 할인하며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8월바람솔솔 특가전은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두 번째는 현재 진행 중인 게이밍 의자 특가 기획전으로, 오는 16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한다. 11번가 십일절 게이밍 의자 할인 행사는 아레나-X 제로 레드, 아레나-X 제로 에어 레드, 아레나-X 제로 에어 화이트, 아레나-X 제로 골드, 아레나-X 제로 블랙, 바르셀로나 체어, 레알마드리드 체어, 토트넘홋스퍼 게이밍 의자,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라이언/어피치 의자 등 게이밍 의자 총 10종을 최대 27%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이다.
제닉스 담당자는 "인기 많은 게이밍 의자를 할인하는 행사로, 일부 품목의 경우 조기 품절 우려가 있으므로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는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마지막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럭키 투데이 특가행사로, 역시 16일까지 진행된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M AIR WIRELESS를 할인하며, 최대 28%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 포토리뷰 작성 시 1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8월을 맞이해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며, "행사마다 종료 시점이 다르니 일정을 꼼꼼하게 확인해 8월의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