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시스템,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완벽 지원하는 팀그룹 DDR5 메모리 3종 선보여
상태바
아인스시스템,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완벽 지원하는 팀그룹 DDR5 메모리 3종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1.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브랜드 팀그룹(TEAMGROUP)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아인스시스템(대표: 이승현)은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인텔 Z690 칩셋 메인보드에 사용 가능한 팀그룹 DDR5 메모리 3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티포스 델타RGB DDR5 메모리는 최고 6400MHz로 동작하며 화려한 RGB 조명 효과가 인상적인 제품이며, 티포스 벌칸 DDR5 메모리는 최고 5200MHz로 동작하며 탁월한 방열 성능을 보이는 방열판을 채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엘리트 DDR5 메모리는 JEDEC 표준 규격인 4800MHz로 동작하는 엔트리급 DDR5 메모리이다.
각종 게이밍 관련 제품에 RGB 조명 효과가 적용되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는 가운데, 티포스 델타RGB DDR5 메모리는 6400, 6200, 6000MHz의 빠른 동작 속도에 ASUS, ASROCK, BIOSTAR, GIGABYTE, MSI 등 메인보드 주요 5개 브랜드의 RGB 컨트롤 소프트웨어와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RGB 효과를 마음껏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스마트하게 RGB 조명을 컨트롤하는 칩과 120도 울트라-와이드한 RGB LED를 적용하였으며, 스텔스 전투기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방열판 디자인 역시 티포스 델타RGB의 ID를 더욱 뚜렷하게 만들어준다. 티포스 델타RGB DDR5 메모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티포스 벌칸 DDR5 메모리는 5200, 4800MHz로 동작하며, 스타일리시한 방열판이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신속하게 냉각시킨다. 티포스 벌칸 DDR5 메모리는 블랙과 레드 방열판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높은 안정성과 신뢰도를 위해 엄선된 고품질 IC를 사용한다. 티포스 델타RGB DDR5 메모리와 티포스 벌칸 DDR5 메모리는 인텔의 최신 XMP 3.0 기술과 원-클릭 오버클럭킹 기술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한 번의 클릭만으로 엄청난 속도의 오버클럭킹 속도를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엘리트 DDR5 메모리는 JEDEC 표준 규격인 4800MHz로 동작하며, 16GB 2개가 한 쌍으로 구성되어 있다. 1.1V의 동작 전압은 이전 세대보다 더욱 뛰어난 에너지 효율성을 보여주며, 메모리 모듈의 노이즈 장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메모리에 자체 전력 관리 IC(PMIC)를 탑재하여 메인보드로부터 메모리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력을 공급한다. 또한, 에러 수정 코드인 ECC를 디램에서 기본 지원하고 있어 디램 유니트의 자가 복구를 가능케 하여 더욱 높은 수준의 안정성을 보여준다. 팀그룹 DDR5 메모리 3종은 인텔의 600 시리즈 메인보드와 호환되며,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무상보증을 제공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제품에 관련된 문의는 팀그룹 국내 공식 유통사인 아인스시스템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