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을 제조하는 브랜드 제닉스에서 게이밍 의자·책상·기어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홈캉스 특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45% 할인 및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새롭게 출시된 타이탄 WH6 무선 게이밍헤드셋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인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의자는 자유로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발 받침대가 특징으로, 180도 각도 조절 및 최대 7cm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타이탄 G AIR SE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2.4GHz의 무선 동글을 통해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한다. USB C타입 케이블을 이용해 마우스 충전이 가능하며 C타입 케이블은 파라코드 케이블로 제작되어 유선 상태일 때도 민첩한 마우스 움직임을 선보인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LOD를 최대 2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DPI, 버튼 기능, 매크로 등을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이외 아레나 엑스 제로 1200/RGB 게이밍책상과 AKRACING 게이밍의자, 아레나 솔리드 모니터암, 퓨어라이브 올인원 방송용마이크 등 게이밍기어 및 사무용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가 트렌드인 가운데, 보다 알차고 보람차게 보내시라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닉스 제품을 만나볼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