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 브랜드 제닉스가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와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라이언 프리미엄 체어', '아레나 핑크에디션' 등을 제닉스 스토어에서 15% 특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FC바르셀로나 컴퓨터의자는 구단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팀을 상징하는 레드와 블루, 옐로우가 배합된 제품이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게이밍의자는 핑크색의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준 의자 디자인에 어피치 캐릭터와 파란색으로 시원한 느낌의 라이언 캐릭터가 제품 전면과 후면에 모여있는 호불호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레나 핑크 에디션은 인터넷 방송을 하는 여성 BJ, 스트리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한 의자를 만들기 위한 높낮이 조절, 틸팅 시스템, 인체공학적 버킷 시트 디자인, 부드러운 촉감의 쿠션, 3D 팔걸이 조절이 가능하며, 강한 내구도의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높은 하중에도 프레임 변형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품질 메탈 베이스를 채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높은 안전 등급의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쌓인 노하우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며, "성원에 힘입어 15%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