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롯데 하이마트와 가을 맞이 ‘빅하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 하이마트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A시리즈, 새롭게 선보이는 G시리즈 게이밍 전 제품 모두 카드할인 7%(최대 17.5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외관이 확연하게 달라졌다.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이전 세대 대비 두께도 감소된 것이 큰 특징이다. G시리즈 17.3형과 15.6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5-12500H(12코어, 16스레드)를 탑재하여 성능을 극대화하여 기존 배터리 파워의 한계를 뛰어 넘는 압도적인 전력 효율성 자랑한다. 또한, 지포스 RTX 30 시리즈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든 좋아하는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G시리즈 중 KE(RTX 3060) 모델은 MUX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다.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하여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가성비 라인업인 A시리즈는 7nm 공정을 사용한 AMD 라이젠 세잔 CPU로 라이젠 R7-5800H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3060 그래픽이 적용되어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기가바이트의 어로스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답게 안정적이면서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인텔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30시리즈의 탑재로 고사양 게임을 안정적이면서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은 얇은 배젤의 적용으로 스크린대 바디 비율을 최대화하여 외형 크기는 한치 수 아래 모델과 동일할 정도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게이머들에게 필수 기능인 N Key 롤오버 기능과 매크로 키 펑션을 지원하여 게이밍 환경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최대 sRGB 100% 색재현율, 최대 300nits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 제작 및 게이밍 시 끊김 없이 부드럽고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에스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하이마트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