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을 왜 챙기나? - 버팔로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
상태바
케이블을 왜 챙기나? - 버팔로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
  • PC사랑
  • 승인 2012.04.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장 하드디스크는 기본적으로 이동성을 전제로 한 물건이다. 3.5인치가 아닌 2.5인치 외장 하드디스크라면 이동성은 더욱 중요하다. 작은 크기나 가벼운 무게는 이동성의 기본이다. 여기에 든든한 내구성과 데이터 보호기능까진 있어야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도 부담 없다. 빠르게 파일을 주고받는 차세대 인터페이스는 두 말 해야 잔소리. 이 모든 것을 갖춘 외장 하드디스크가 버팔로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다.

● 덜렁거리는 사람들을 위한 외장 하드 디스크
이것이 속도 빠른 USB 3.0 외장 하드디스크라고 자랑하면서 꺼냈건만 정작 케이블이 없다면 대단히 난감하다. USB 3.0 케이블은 아직까진 시중에서 구하기 까다로워 문제는 더 커진다. 그런 참사를 막으려면 USB 3.0 케이블을 항상 잊지 않고 준비해두거나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을 쓰면 된다. USB 3.0 케이블이 외장 하드디스크 내장형이라 케이블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본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형태로 꺼내고 넣기도 편리하다. 케이블을 안 챙긴 정도가 아니라 외장 하드디스크 자체를 잃어버렸다고 해도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은 걱정을 덜어준다.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 기술을 써서 하드디스크는 잃어버려도 그 안에 저장한 자료는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 성능과 내구성을 겸비한 부가기능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는 USB 3.0으로 기본 성능이 뛰어나지만 높은 성능을 전송 단자에만 의존하진 않았다. 속도를 높여줄 터보 PC와 백업 기능을 갖춘 버팔로 툴 소프트웨어는 버팔로 외장 하드디스크만이 쓸 수 있는 특권이다. 미국 국방 규격 MIL-STD-810을 통과하려면 90cm 높이에서 26번 떨어트려도 작동해야 한다.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는 그보다 더 높은 2.3m 높이에서 떨어져도 멀쩡하게 작동한다. 평소 물건을 험하게 쓰는 편이라면 미니스테이션 익스트림 HD-PZU3는 꼭 필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