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라바니)가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BEXCO(이하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이하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브랜드존은 제1 전시장 BTC 전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브랜드 존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스틸시리즈 제품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스틸시리즈 브랜드존은 ▲PC존, ▲콘솔존, ▲Sonar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PC존에서는 프라임 마우스, 에이펙스 프로 TKL, 아크티스 노바 헤드셋 등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게이밍 기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콘솔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에 최적화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 7X (Arictis Nova 7P∙ 7X)와 함께 다양한 콘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더불어 Sonar존에서는 스틸시리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Sonar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시회 첫째 날인 17일에는 e스포츠팀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과 팬미팅이 진행된다. 참가자는 스틸시리즈와 농심 레드포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모집되었다. 스틸시리즈 x 농심 레드포스 팬미팅에서는 ▲포토타임 및 사인회, ▲프라임 마우스 퀴즈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방문객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에는 프라임 챌린지가 진행된다. 프라임 챌린지는 1:1 매치 게임 대회로 프라임 마우스를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19일(토), 20일(일) 양일간(각 1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고 오후 2시까지 현장 신청 가능하다.
또한, 지스타 기간 내내 프라임 에임 마스터 선발 대회 준비되어 있다. 에임 테스트는 3D AIM Trainer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되는 게임이다. 부스 내 비치된 시연 PC에 설치된 스틸시리즈 AIM Trainer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은 이동, 클릭, 속도 등의 마우스 성능을 상시 확인할 수 있으며, 진행 결과에 따라 점수가 부여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이번 지스타 2022는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방문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지스타 2022에서 브랜드존 방문객들이 제품에 대해 다양한 체험을 진행하고, 그 경험들이 긍정적인 기억으로 남아 스틸시리즈라는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