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PC 스피커’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PC 스피커
브리츠
BA-R10
브리츠 BA-R10은 스포츠카 후미를 닮은 슬림형 디자인에 정격 5W 출력으로 만들어낸 사운드가 돋보이는 게이밍 사운드바다. BA-R10은 양쪽에 40mm 유닛이 내장돼 정격 5W 출력으로 강력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 및 노트북과 조화를 이루는 바 타입의 슬림하고 샤프한 디자인을 채택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전면의 메탈 그릴은 외부 충격 등으로부터 스피커 유닛을 보호해주며, 직관적으로 ON/OFF 및 볼륨 조절이 가능해 편리한 다이얼에는 RGB LED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우측에는 헤드폰, 마이크 단자가 위치하여 편리함을 더했으며, USB 전원 방식을 채택하여 콘센트 부족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