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ProPods5
브리츠 ProPods5는 저렴한 가격에 준수한 사운드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이 무선 이어폰은 블루투스 5.0 칩셋을 사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 연결할 수 있다. 여기에 손안에 들어가는 초소형 사이즈로 착용감이 뛰어나고 안정적이다.
또한, 10mm 고성능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정확한 저음을 실현하는 베이스 부스트 기능으로 선명하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충전 케이스는 타입C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며, 이어버드는 최대 5시간, 충전케이스도 활용하면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음악재생, 통화, 트랙 이동 등을 터치버튼으로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