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게이밍 모니터’ 부문은 벤큐가 수상했다.
게이밍 모니터
벤큐
모비우스 EX2710S
벤큐 모비우스 EX2710S는 FHD(1920x1080) 해상도를 지원하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다. 게이밍 모니터의 지표인 165Hz 고주사율과 1ms 응답속도(MPRT), 벤큐 독자적인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해 게이머들에게 매끄럽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의 다양한 게이밍 환경을 고려한 게이밍 기능들도 대거 지원한다.
영상지연이나 역 잔상 없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라이트 튜너(Light Tuner), 어두운 암부 영역만 밝혀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