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게이밍책상’ 부문은 제닉스가 수상했다.
게이밍책상
제닉스
ARENA-X 핸들 높이조절 모션 데스크
아레나 X 핸들 모션 데스크는 책상 옆면에 위치한 손잡이를 돌려 수동으로 높이를 조절하는 제품으로, 최저 730mm, 최대 1,230m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얼고 커브가 들어간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1,200mm, 1,400mm, 1,600mm 등 세 가지 사이즈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높낮이를 조절하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서서 고개를 들고 작업이나 공부를 하는 것은 물론, 모니터를 보며 실내 자전거 타기 등 운동을 할 수도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PC 본체 홀더나 헤드셋 거치대, 컵 홀더, 멀티탭 트레이 등의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