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6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2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헤드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헤드폰
브리츠
BT4000ANC
브리츠 BT4000ANC는 블루투스 5.0과 노이즈 캔슬링 등을 지원하는 유무선 겸용 헤드폰이다. 이어캡에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가죽 재질의 이어캡을 채택했으며 경량 헤어밴드가 더해져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40mm 고성능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실감 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헤드폰은 유선 연결 이외에도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최대 38dB까지 소음을 줄이는 하이브리드 ANC 기술도 적용되어 원치 않는 소음을 차단하면서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향상된 무선 연결로 최대 49시간 사용 가능하며, 전용 앱으로 간편한 설정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