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12월 11일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 '레드불 비트 더 프로(Red Bull Beat The Pro)'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2002년부터 eSports 이벤트와 프로선수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이다. 스틸시리즈와 프로팀의 관계는 스폰서십을 넘어 파트너십 관계로 성장했으며, 프로선수들이 스틸시리즈의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등 공동제작자로서 공생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스틸시리즈는 T1 외에도 페이즈 클랜, 애틀란타 페이즈, 레드불 OG,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이스포츠, 스페이스스테이션, 레어 아톰 등 다양한 e스포츠 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e스포츠 팀과의 원만한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레드불 비트 더 프로는 12월 11일 오후 3시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관람 티켓은 '레드불 비트 더 프로'의 티켓은 본인 계정으로 1인 1매씩 예매가 가능하다. 예매는 12월 10일 오전 11시까지로 마감 이후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다.
스틸시리즈가 후원하는 이번 레드불 비트 더 프로는 한 해 동안 T1을 응원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올해 처음으로 유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함께할 수 있어 보다 많은 팬들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스트리밍은 아프리카TV T1과 페이커 채널, 그리고 틱톡 레드불 코리아 계정, 틱톡 메인 계정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T1의 공식 헤드셋 후원 기업으로 레드불 비트 더 프로 이벤트에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품 <프라임 미니 게이밍 마우스(Prime Mini Gaming Mouse)>, <Apex 9 Mini 키보드>, <Arctis Nova 7 헤드셋> 총 4종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품을 지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T1과 함께 진행하는‘레드불 비트 더 프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지난 1년간 T1의 행보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응원해 온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스틸시리즈와 깊은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는 T1의 성공적인 이벤트 개최를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