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함을 더하는 화이트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 UP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BA-R90’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White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성비 스피커로도 알려진 BA-R9 사운드바의 인클로져 길이를 490mm로 늘리고 내구성을 강화하여 PC방에 더욱 최적화 시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브리츠 ‘BA-R90’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기존 블랙 색상과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BA-R90’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BA-R90’ 화이트 에디션은 정격 6W(3W+3W) 출력과 50mm 풀레인지 유닛 탑재되어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로 490mm, 높이 74mm의 사운드바 형태에 전면 컨트롤러를 채택한 일체형 스피커로 모니터 밑 빈 공간에 놓고 사용하기에 좋은 형태로 디자인됐다. 덕분에 복잡한 PC환경 속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원, 볼륨을 조절하는 컨트롤러와 헤드폰, 마이크 연결이 가능한 단자를 스피커 전면에 모두 배치하여 PC 앞에서 편리하게 조작 및 연결 할 수 있다. 전원은 USB 전원공급 방식으로 간편한 연결이 가능해 PC방용 스피커로 활용하기에 잘 어울린다.
무엇보다 BA-R9 사운드바에 비해 길이를 490mm로 늘려 대형 디스플레이와 더욱 조화를 이루며 소리도 더욱 풍부해 졌다. PC방의 경우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만큼 내구성이 중요한데 내부 구조와 부품 모두 내구성 강화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한편 브리츠는 ‘BA-R90 화이트에디션’ 구매후기 사은품으로 간단하게 한줄이상의 상품평을 작성하면 BA-SF1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R90 화이트에디션’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내용을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