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제조사 이에프엠네트웍스에서 고용량 30W급 ipTIME PoE 인젝터-G30W를 출시했다.
ipTIME PoE 인젝터-G30W는 고용량 30W급 제품으로 IEEE 802.3af/at를 지원하는 PoE 호환 장비(무선AP, 네트워크 카메라, IP전화기) 등에 UTP 케이블로 전원과 이더넷 신호(10/100/1000Mbps)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특히 ipTIME PoE 인젝터-G30W는 높은 전력을 필요로 하는 PoE 호환장치(AX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AP)의 경우에 적합하다.
PoE 기술을 사용하면 별도의 전력선 없이 UTP 케이블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므로 실내 천장이나 벽면 등 전력선 설치가 어려운 환경에서 설치 시간과 시공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ipTIME PoE 인젝터-G30W는 벽이나 천장에 고정 가능한 마운트형 제품으로 다양한 위치에 나사로 고정 설치할 수 있으며 과전압/과전류/과온도 보호 기능을 내장하여 연결된 PoE 호환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ipTIME PoE 인젝터-G30W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pTIME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주요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