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그네틱과 다른 강력한 흡착력, 물 세척도 가능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니비(GENIBEE)가 나노흡착 종이질감 아이패드 액정보호필름을 새로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자유롭게 붙였다 뗄 수 있는 탈부착식 아이패드 필름으로, 기존 마그네틱 필름보다 강력한 흡착력과 세척 관리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지니비 나노흡착 종이질감 아이패드 필름은 부착 실패가 없는 필름이다. 스티커 방식이 아닌 나노석션 기술을 사용해 흡착 방식으로 부착하기 때문이다. 필름 테두리에 적용된 수많은 미세홈이 공기를 차단, 기포 없이 달라붙는다.
또 흡착 방식인 덕에 언제든지 붙였다 뗐다 하며 사용할 수 있다. 필기를 할 땐 필름을 붙이고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땐 떼는 등의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디스플레이 본연의 화질을 포기할 수 없어 종이질감 필름 사용을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더 추천할만하다.
눈에 띄는 특징은 탈부착이 가능하기에 필름의 오염을 물로 세척하는 등 관리가 용이하다는 점이다. 뛰어난 발수성으로 세척을 하더라도 흡착력이 감소되지 않는다.
종이필름 특유의 질감도 살렸다. 세밀한 적층 공법으로 실제 종이와 가장 가까운 텍스처를 구현했다. 순정 펜촉으로도 종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메탈 펜촉과 함께 사용 시 종이 느낌이 극대화된다. 7단 레이어 구조로 지문 방지 및 반사 방지, 레인보우 현상 방지 기능도 갖췄다.
이 밖에 3H 경도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지녔으며 광 투과율 93%로 필름 부착 시에도 화질 저하가 적다.
지니비 나노흡착 아이패드 필름은 에어, 프로, 미니용 등 모든 세대를 지원한다. 지니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배송비 쿠폰 할인 및 리뷰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