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새로운 라인업 '아레나 프라임 메시 게이밍 컴퓨터의자' 출시
상태바
제닉스, 새로운 라인업 '아레나 프라임 메시 게이밍 컴퓨터의자'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6.2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제조사 제닉스에서 새로운 컴퓨터의자 라인업으로 '아레나 프라임 메시 게이밍 컴퓨터의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레나 프라임 컴퓨터의자는 제작에 필요한 대부분의 부품을 신뢰성 높은 국내산으로 사용했다. 방수 처리된 메시 소재에 블랙, 그레이, 블루 세 가지 컬러와 S, M, L 세 가지 사이즈로 사용자 취향과 키에 맞게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기울인 자세에서도 목을 받쳐주고 감싸주는 헤드쿠션과 팔을 감싸는 듯한 사이드 쿠션, 등을 받쳐주는 고탄성 쿠션,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허리 쿠션 등 총 다섯 구간으로 나뉜 디자인은 장시간 착석에도 편안하고 몸의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최적 각도의 틸팅은 ​허리의 부담을 줄여주고 등을 받쳐줘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대 135도까지 틸팅이 가능하며, 높은 안전 등급의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200kg까지 지지 가능하다.

제닉스 담당자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마치 구름 위에 앉은 듯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닉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6월 19일부터 7월 02일까지 출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인기 게임 디아블로 4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