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4(Diablo IV) 국내 공식 게이밍 모니터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는 독자적인 게이밍 기능을 갖춘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이며, 국내외 게임 개발사, e스포츠 관계사, PC방,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인지도를 다져왔다.
벤큐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벤큐 게이밍 모니터의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폭 넓은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디아블로 4와의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벤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모비우스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디아블로 4 게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비우스 27인치 하이엔드 모니터(EX270M, EX270QM, EX2710U, EX3210U)를 구매 후 간략한 이벤트 신청 폼을 작성하면 디아블로 4 일반판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벤큐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구매 프로모션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행사 지원, 인플루언서 협업, PC방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모비우스는 벤큐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HDR모드(게임HDRi, 시네마HDRi, HDR)를 지원해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디아블로 게임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1 채널 5W 우퍼 스피커가 탑재되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한편 액션 RPG 장르를 정의한 디아블로 시리즈 최신작 디아블로 4는 2023년 6월 6일 출시되었다. 디아블로 4는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 5, PlayStation 4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진행 데이터 동기화를 지원한다. 또한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별도의 게임 구매 없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