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소비자 체험의 목적으로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 '레드포스 PC 아레나'를 콜라보 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와 농심 레드포스가 콜라보한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부천 시청점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존을 콜라보 할 계획이다. 스틸시리즈는 소비자 체험 강화를 위해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스틸시리즈의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제공했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서비스 e스포츠의 장점을 더한 e스포츠 복합 문화 공간으로 앤유 PC와 전략적 제휴로 진행되는 공동 사업이다.
이번에 오픈한 레드포스 PC 아레나 부천 시청점은 100% 게이머들을 위한 공간으로 프리미엄 존, 팀 게임룸 등이 구성되어 있다. 팀 게임룸은 현 농심 레드포스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들의 닉네임이 새겨져있다. 특히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로 구성된 프리미엄 존과 스틸시리즈 존이다.
프리미엄 존은 인텔 코어 i7/i9 프로세서와 RTX 4070 그래픽카드를 베이스로 한 고사양 PC에 스틸시리즈의 '에이펙스 9 TKL 유선 (Apex Pro 9 TKL Wired) 게이밍 키보드',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Arctis Nova 7 WL) 게이밍 헤드셋', '프라임 유선 (Prime Wired) 게이밍 마우스', '아레나3 (Arena3) 게이밍 스피커'로 대부분의 게이밍 기어가 스틸시리즈로 셋팅되어 있다.
레드포스 PC 아레나 부천 시청점은 프리미엄 존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및 대회를 진행해 팬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농심 레드포스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뷰잉파티 방식의 행사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매장서 판매되는 식품 및 음료 역시 농심 레드포스만의 독창적인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 인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레드포스 마라 신라면', '든든한 라면 국밥', '피터 팬 THE 곰탕', '쿼드라 오징어짬뽕'등 팀명과 선수들의 닉네임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e스포츠 팬들을 위해 e스포츠 전문 스토어가 매장 내에 구성되어 있다. 해당 스토어에서는 구단 MD 상품을 비롯 LCK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MD 상품과 함께 스틸시리즈 최신 게이밍 기어가 만나볼 수 있다.
e스포츠 전문 스토어 중앙에는 스틸시리즈와 디아블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Aerox 5 WL) 디아블로 4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디아블로 4 한정판 마우스패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농심 레드포스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는 파트너사로 게이머들의 제품 체험 강화를 위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방문해 농심 레드포스의 아이덴티티와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