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100의 특장점을 그대로 옮긴 108키 풀배열 키보드
- 신색상 ‘별빛 파랑’ 출시
- 신색상 ‘별빛 파랑’ 출시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arkFlash GD108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arkFlash GD108 키보드 시리즈는 뛰어난 마감과 키감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 중인 GD100의 풀배열 버전으로 GD100에서 추구했던 컴팩트한 사이즈를 보인다.
GD100에서 선보였던 스타일리쉬한 남성을 위한 다크 키보드 ‘흑설탕’과 달달한 라떼가 생각나는컬러의 ‘밀크 브라운’ 두 가지 색상뿐만 아니라 시원한 여름 밤바다의 서핑보드가 생각나는 색상인 ‘별빛 파랑’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7월 중 GD100도 ‘별빛 파랑’ 색상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유무선 연결 방식, 투톤 이색 사출 PBT 키캡 (한글 자모 레이저 프린팅), CSA 프로파일, 핫스왑 등 GD100 키보드의 특장점은 그대로 가지면서 대중적인 108키 배열을 선택하여 이색 배열 키보드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고려했다.
투웨이 담당자는 "GD100 출시 이후 많은 고객께서 요청하셨던 풀배열 키보드를 빠르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새로운 별빛 파랑 색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