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전,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실무형 인재’ 양성에 일조할 것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김포대학교 (총장: 박진영) UKP 미래경영연구소와 학교 발전과 산업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벤큐와 김포대학교 UKP미래경영연구소는 한 뜻을 모아 인재 육성 협력 및 브랜드 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실무 경험 제공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은 양 기관 간의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을 통해 산학융합을 강화하고 산업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실무형 전문 인재 양성을 통해 교육, 연구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벤큐는 김포대학교 학생들의 교육 환경을 위해 자사의 아이케어 모니터와 게이밍 모니터를 기증했으며, 학생들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아이디어 공모전,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례로 지난 5월 말부터 벤큐 조위에서 진행 중인 유튜브 이벤트 “조위 숏폼 챌린지”에는 김포대학교 유튜브 크리에이터 학과생들이 대거 참여해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했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창의적이고 현실적인 교육을 통해 미래 세대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김포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김포대학교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실무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