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PC 게임을 즐길 때 화려한 화면을 만끽할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와 빠릿빠릿한 플레이가 가능한 게이밍 기어도 중요하지만, 웅장한 사운드의 존재를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모니터에 내장된 스피커로는 이러한 사운드를 듣지 못하기 때문에 별도의 고출력 스피커가 필요하다.
몬스타기어 가츠 사운드 라이브 BT SOUL PC사운드바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몬스타기어 가츠 BT SOUL PC사운드바)는 강력한 사운드 출력과 콤팩트한 크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게이밍 감성까지 채워주는 특별한 제품이다.
콤팩트한 디자인 채택
몬스타기어 가츠 BT SOUL PC사운드바는 사운드바 형태로 디자인되어 모니터 혹은 TV 하단에 설치하여 마치 모니터 혹은 TV의 일부인 것처럼 배치할 수 있다. 어디에 놔둬도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상단에는 시각적으로 화려한 다양한 LED 조명 효과까지 지녔다. 4개의 원형 디자인 부분과 기능키 부분에 레인보우를 포함한 다양한 색상과 LED 효과를 설정할 수 있어 시각적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중앙에는 6개의 기능키가 키보드 형태로 탑재되어 있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해당 기능키에는 게이트론 청축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어 실제 기계식 키보드와 동일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강력한 12W 사운드 출력
몬스타기어의 가츠(GUTS) 사운드 시리즈는 감성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스피커다. 듣기 좋은 편안한 사운드와 콤팩트한 디자인에 뛰어난 가성비까지 갖춰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피커의 본질은 강력한 사운드와 공간감이다. 몬스타기어 가츠 BT SOUL PC사운드바는 좌우 각각 6W, 총 12W의 강력한 출력을 갖췄다. 여기에 차별화된 스테레오 유닛을 탑재해 동영상, 음악,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깔끔하고 선명한 해상력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가츠 BT SOUL PC사운드바에는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다. 한 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일반 PC사운드바와 달리 휴대용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한 셈이다. 배터리는 2,600mAh 대용량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 야외에서 재생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양한 연결 방식 지원
블루투스 5.0이 적용되어 블루투스 4 버전이 탑재된 스피커 대비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하여 콘텐츠의 사운드를 10m 이내의 거리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결을 지원한다. 먼저 AUX 단자를 통해 PC나 다양한 기기를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굳이 PC가 아니라도 CD플레이어나 MP3 플레이어도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다가 마이크 단자도 있어 마이크를 연결해 게임 중 음성 채팅을 할 수도 있다.
또한, USB 단자와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이 있어 음원 파일이 담긴 USB 메모리나 마이크로 SD카드를 꽂아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당연히 별도의 기기 없이도 USB 메모리나 마이크로 SD카드의 음원 파일을 자체적으로 읽어 들여 음악을 재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