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신도리코 화목한 사내문화 조성을 위해 ‘ThanksWave 시즌2 - Thanks Coffee 캠페인’을 진행한다.
ThanksWave 캠페인은 신도리코에서 진행하는 배려 캠페인으로 중에 하나로 직장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도리코 본사 및 아산공장 임직원들은 매월 인트라넷을 통해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동료에게 Thanks Card 투표를 하고, Thanks Card를 받은 임직원들에게는 익월에 Thanks Coffee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많은 Thanks Card를 받은 직원에게는 매월, 상·하반기에 포상을 한다.
신도리코는 지난 2006년부터 ThanksWave 캠페인을 시작, 매월 3명의 Thanks Card를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고 가장 많은 카드를 받은 직원에게는 포상을 해왔다. 이후 2008년에는 인트라넷 투표방식을 적용해 거리가 멀어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발전시켜왔다.
사람사랑을 기업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신도리코는 다양한 사내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정서를 함양하고 끈끈한 동료애를 가질 수 있게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다.
매달 크리스탈 DIY 강좌, 와인클래스 등 신선한 문화강좌를 진행하고, 농구, 야구, 테니스, 아카펠라 등 다양한 사내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 직원뿐 아니라 직원가족의 생일, 장기근속사원 부부동반 해외연수, 가족초청 행사 등을 통해 신도가족을 만들어 가고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