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편집부] 직장인이라면 집만큼이나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사무실일 것이다. 어떤 사람에게는 오히려 집보다 사무실에서 지내는 시간이 더 많을 수도 있다. 이러한 사무실을 쾌적하게 꾸미려면 보다 특별한 제품이 있어야 한다. 특히 사무실을 새롭게 꾸미고자 한다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마트한 기기로 세팅해야 한다.
사무실에서 필요한 제품은 직종에 따라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필요한 제품이 있다. 간단하게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키보드와 마우스부터 전 직원이 사용하는 프린터와 전자기기, 사무실을 외부와 연결해 주는 네트워크 장비 등이 필수다. smartPC사랑과 함께 데스크테리어 제품부터 공동 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마트 오피스 제품을 알아보자.
제닉스 OVVICE SD20 체어
스마트 오피스에서도 책상과 의자는 기본기가 중요하다. 오피스(Office)와 시각(Visual)의 합성어인 오비스(OVVICE)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사무용 제품을 위해 고안된 제닉스의 자사 브랜드다.
오비스 SD20은 기본 조절 기능인 높낮이, 틸팅는 물론 헤드레스트 높이 및 각도 조절, 요추 받침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몸에 건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좌판은 생활 방수가 적용되어 물은 물론 음료를 쏟아도 내부에 깊게 스며들지 않는다.
요추 받침대는 최대 35도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며, 팔걸이는 높이, 각도, 앞뒤를 조절할 수 있는 ‘3D 암레스트’를 사용해 편안한 각도로 팔을 유지해준다.
제닉스 아레나 폴라 데스크 1200
아레나 폴라 데스크는 탄탄한 기본기와 확장성을 가진 책상이다. 상판에는 LPM 코팅이 적용됐는데, LPM 코팅이란 고온 열 접착 방식의 코팅으로 스크레치 및 마모에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견고한 Z 다리 스틸 프레임으로 흔들림 없이 튼튼하게 하중을 지지해주며, 밀림 방지 처리된 수평 조절 글라이드가 책상을 고정한다.
또 네트망, 컵홀더, 헤드셋 거치대 등 별매 액세서리를 사용해 확장성이 특히 유용하다. 네트망은 튼튼한 그물망이 나사로 고정되어 스마트 오피스 구성에 필요한 제품들을 수납할 수 있다. 컵 홀더로는 책상 위에 물기가 남지 않도록 음료가 담긴 컵을 편한 위치에 거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