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정식 출시
상태바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10.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에 대한 오마주이자 첫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특별한 헌사
-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상징하는 파쿠르, 은신, 암살 등 고유의 게임 플레이 새롭게 재해석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2억장의 판매고를 올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Assassin’s Creed Mirage)’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15년 이상 이어지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에 대한 오마주이자 첫 번째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특별한 헌사로서 현대화된 레거시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통해 내러티브 중심의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황금기가 절정에 달했던 9세기 바그다드를 배경으로 화려하고 장엄한 건축물들을 넘나드는 젊은 도적 바심이 되어 알라무트의 숨겨진 자들과 함께 답을 찾기 위한 여정을 따라가며 자신의 특별한 운명에 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또한 압바스 칼리프의 수도 바그다드의 번화한 거리에서 거대한 랜드마크를 발견하는 한편, 점점 커지는 사회적 불안과 부정부패에 대항하는 혁명의 씨앗을 목격하게 된다.

바심은 어쌔신 크리드 역사상 가장 민첩하고 지략이 뛰어난 암살자 중 한 명으로 은신과 치명적인 암살 기술을 강조하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지난 15년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잘 알려진 파쿠르’, ‘은신’, ‘암살등의 주요 게임 요소를 새롭게 재해석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액션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최초로 텍스트와 음성을 완전하게 아랍어로 현지화해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바그다드 역사학자, 전문 자문위원, 관련 연구 기관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게임의 역사적 사실성과 현장감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나뉘어 출시됐으며 디럭스 에디션에는 게임에 더해 의상, 무기세트, 탈것 스킨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