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어필 스튜디오(Appeal Studios)에서 협력 플레이 중심의 액션 게임 ‘갱스 오브 셔우드(Gangs of Sherwood)’ PC, PS5 한국어판을 12월 1일 다이렉트 게임즈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갱스 오브 셔우드’는 로빈 후드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미래의 디스토피아적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 게임이다. 1인 플레이는 물론 최대 4인까지 지원하는 협력 플레이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서로의 힘을 합쳐 노팅엄 주 장관의 군대와 싸우며 반란을 성공으로 이끌어야 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노팅엄의 군대는 현자의 돌의 힘을 통해 그 어느 때 보다도 강력한 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로 인하여 잉글랜드 국민들은 역사상 가장 심한 억압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 동료들과 함께 힘을 합쳐 적들을 몰아내고 반란을 성공시키자.
게임 특징
■ 반란을 이끌어라
저마다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네 명의 영웅 ‘로빈’, ‘메리언’, ‘터크 수사’, ‘리틀 존’을 골라 자신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적들을 제압하자. 부자들의 부를 재분배하고 사람들을 해방하려 하여도, 셔우드 숲에서 주 장관의 날아다니는 성까지 가득한 적들은 강력한 힘으로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을 것이다. 각 영웅들의 전투 스타일을 상황에 맞게 조합하여 폭군의 계획을 저지하고, 그 과정에서 마주치는 병사들과 전쟁 기계, 그리고 무시무시한 보스들과 싸워 이겨라.
■ 부를 재분배하고 장비를 마련하라
무고한 이들을 적의 손아귀에서 구해내고 평판을 높이면, 새로운 업그레이드와 더욱 파괴적인 연속기를 손에 넣을 기회가 주어진다. 상인에게서 열심히 번 자금을 활용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라.
■ 최대 4인 플레이를 지원하는 코옵 액션
동료들과 협력하여 더욱 화려한 연속기를 사용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손에 넣어라. 임무로 출발하기 전 은신처에서 동료들과 최선의 전략을 정한 후, 전장에서 자신의 전략을 시험하라.
‘갱스 오브 셔우드’ PC 및 PS5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