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13일 투자자 회의 개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13일 투자자 회의 개최
  • PC사랑
  • 승인 2012.09.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웨스턴디지털이 오는 13일 투자자 회의를 개최한다.
 
투자자 회의에는 웨스턴디지털 경영진들이 참석, 저장장치 분야의 혁신에 대한 자사의 비전과 시장 현황, 미래 성장동력이 될 다양한 전략과 기술, 비즈니스 모델 및 자본 배분 전략 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존 코인 웨스턴디지털 CEO의 “변화를 향한 열정: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공식”과 스티브 밀리건 웨스턴디지털 회장의 “변화를 위한 비전: 전략적 계획을 통한 가치 창출”, 마이크 코르다노 HGST 회장의 “데이터센터의 변화 주도하기: 클라우드 시대의 저장장치의 기회”등이 발표된다.
 
또한, 이날 투자자 회의에서 웨스턴디지털은 저장장치 분야의 미래를 주도할 자회사 WD와 HGST의 새로운 기술 및 제품에 대해서도 발표할 예정으로 △SSD와 마그네틱 스토리지 기술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5mm 및 7mm 규격의 가장 얇고 가벼운 대용량 드라이브 디자인 △기업용 시장을 위해 용량 확장 및 소유비용 최소화를 구현하는 새로운 하드드라이브 플랫폼 △차세대 고성능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위해 기존 6Gb/s SAS에서 성능을 두 배로 끌어올린 12Gb/s SAS 엔터프라이즈급 SSD △개인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하드웨어 및 멀티플 스크린에서 재생되는 개인 및 프리미엄 컨텐츠를 위한 소프트웨어 등 ‘커넥티드 라이프’ 관련 제품 △Apple Mac 사용자 및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G-Technology 외장형 스토리지 솔루션이 소개된다.
 
이날 발표 및 질의응답 세션은 investor.wdc.com에서 웹캐스트로 생중계 될 예정이며, 총 두 세션에 나눠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은 한국시간 14일 오전 1시부터 오전 4시 15분(현지시각 13일 오전 9시부터 12시 15분)까지이며, 두 번째 세션은 한국시간 14일 오전 6시 15분부터(현지시간 13일 오후 2시 15분) 75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단, 제품 관련 내용은 웹캐스트를 통해 중계되지 않는다. 투자자 회의 관련 동영상은 14일부터 1년간 웹캐스트를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으며 발표 생중계 및 다시 보기는 investor.wd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발표 슬라이드 자료는 해당 발표가 진행되는 동안 볼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