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공 흡착 방식으로 언제든 탈부착 가능한 사생활보호필름
- 아이폰 및 아이패드, 갤럭시탭 시리즈로 출시
- 아이폰 및 아이패드, 갤럭시탭 시리즈로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 브랜드 지니비가 탈부착이 가능한 사생활보호필름 ‘나노흡착 프라이버시필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 번 붙이면 떼어낼 때까지 사용해야 하는 모바일 사생활 보호 필름의 단점을 보완, 떼고 싶을 땐 떼고 붙이고 싶을 땐 붙이는 새로운 개념의 사생활 보호 필름이다.
나노흡착 프라이버시 필름은 나노 석션 소재를 적용, 진공 흡착 방식을 사용해 여러 번 재활용할 수 있다. 스티커나 마그네틱을 통한 부착 방식이 아니기에 끈적임이 없고 흡착력이 저하되지 않는다.
또 강력한 흡착력으로 마그네틱 방식보다 단단히 흡착되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며, 물 세척 등으로 흡착부를 닦아낼 수 있는 등 몇 번이든 재사용이 가능하다.
사생활 보호 기능도 강력하다. 통상적인 30도 각도에서 차단이 아닌 28도에서부터 차단이 되는 등 최고 수준의 마이크로 루버 기술을 적용했다. 정면은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지만 측면에서 봤을 땐 완벽 차단된다.
이 밖에 안티 글레어 및 올레포빅 코팅을 통해 사용성을 높였으며, 카메라나 조도 센서, 근접 센서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개발했다. 터치감 또한 보완해 정밀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지니비 탈부착 나노흡착 사생활보호필름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 갤럭시탭 시리즈로 출시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지니비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