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NC50 360도 멀티 디바이스 거치대(이하: NC5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노트북과 스마트 기기 사용이 많아지면서 거북목, 굽은 등과 같이 자세 불균형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때문에 시야각을 확보하여 목에 부담을 줄여주는 디바이스 거치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NC50은 튼튼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멀티 디바이스 거치대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거치대이다.
NC50은 Z형의 2단 각도 조절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며 하단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알루미늄 소재의 열전도성과 쿨링홀 디자인으로 디바이스의 열 방출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자연 냉각 효과가 뛰어나다.
책, 아이패드, 갤러시탭 등 태블릿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노트북까지 최대 20인치, 7kg 하중까지 거치 가능하다. 또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가 상,하단에 기본 부착되어 있어 밀림 없이 안전하게 거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폴딩형으로 설계되어 간편하게 접어서 휴대와 보관이 가능하다. 집뿐만 아니라 카페, 독서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앱코의 NC5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8,000원에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