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컴팩트한 아크릴 감성 ‘아쿠아67 스카이블루 미니 커스텀 키보드’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컴팩트한 아크릴 감성 ‘아쿠아67 스카이블루 미니 커스텀 키보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5.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컴팩트한 아크릴 감성을 갖춘 아쿠아67 스카이블루 미니 커스텀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아쿠아67 스카이블루 미니 커스텀 키보드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67키 배열로 실용적이며 미니멀라이즈한 느낌을 줌과 동시에 휴대성이 좋아 무선 환경에서 활용성이 뛰어나다. 하단에는 아쿠아67의 상징인 고래 모양 로고가 메탈 재질로 부착되어 있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부각했다.

아쿠아67은 투명한 리니어 스위치가 기본 탑재되었다. 키압이 선형적으로 증가하는 특징을 가진 스위치로 특유의 걸리는 느낌이 없어 찰칵거리는 소리나 구분감이 없다. 키캡은 JSA 프로파일의 PBT염료승화 키캡을 사용했다. 물방울처럼 동글동글한 느낌을 주는 키캡으로 키보드에 포인트를 주어서 사랑스러움을 가득 채워넣었다.

아쿠아 67은 스위치 교체가 매우 쉬운 핫스왑 기판을 사용하여 기본 제공되는 스위치 외에도 다양한 스위치로 교체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키캡 또한 스위치와 호환되는 다양한 키캡을 사용할 수 있어 취향대로 커스텀이 가능한 만능기판이다.

아쿠아 67은 보강판과 기판 사이를 실리콘 가스켓으로 메꿔주어 공간 때문에 발생하는 통울림 등의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정갈하고 정숙하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낸다. 또한 POM 보강판을 사용하여 아크릴 특유의 타건감을 극대화했다. 하단에 있는 4개의 단단한 고무 패드가 미끄럼방지 역할을 해줘 키보드를 밀림 없이 더욱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선과 무선, 블루투스까지 총 3가지 연결방식을 지원해 편리하게 여러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윗면에 USB Type-C 케이블 연결 단자와 유선, 블루투스 전환 버튼/수신기 보관함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75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무선 환경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RGB 효과를 켰을 때는 18시간, RGB 효과를 껐을 때는 90시간까지 작동한다.

RGB 모드를 지원하여 제공되는 전용 소프트웨어나 FN키 조합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백라이트 설정 및 커스텀이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내가 원하는 대로 키 세팅을 할 수 있으며, 조명 효과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아쿠아67 스카이블루 미니 커스텀 키보드의 가격은 176,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알 수 있다.

 

스펙

· 레이아웃 : 67
· 크기 : 333x124x54mm(±2mm)
· 무게 : 1135g(±2g)
· 하우징 재질 : 투명 아크릴
· 스위치 : Kailh Clione Limacina Switch
· 인터페이스 유형 : 키 라인이 분리되어있는 Type-C
· 연결방식 : 유선 무선 블루투스 3가지 모드
· 케이블길이 : 1.8m
· 조명 효과 : RGB, 18그룹
· 배터리 : 3,750mAh
· 지원 운영체제 : Window XP / VISTA / 7/8/10/11
· KC 인증번호 : R-R-msg-MOJOKB
· 배터리 인증번호 : YU101655-22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