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액세서리 브랜드인 터틀비치는 PC용 무선 게이밍 헤드셋인 '아틀라스 에어(Atlas Air)'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틀라스 에어는 터틀비치의 첫 번째 오픈 백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장시간 플레이하는 PC게이머들을 위하여 위해 디자인되었으며, 마이크를 포함해도 301g의 가벼운 무게는 오픈 백 디자인과 조절식 플로팅 헤드밴드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4GHz의 끊김 없는 무선 연결 및 5.2 Bluetooth 연결을 지원하면서, 내장형 버튼으로 간편하게 전환이 가능하고, 3.5mm잭을 동봉하여 유선연결을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PC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및 모바일 기기에서 범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상의 게이밍 사운드를 위해 오픈 백 디자인에서 설계된 40mm 드라이버는 20Hz~40kHz 주파수 범위에서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터틀비치 만의 독자적인 슈퍼 휴먼 히어링 기능은 세가지 다른 프리셋 레벨간 전환이 가능하고, 강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Waves 3D Audio(PC용)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오디오가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위, 아래를 포함한 전방향에서 디테일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고대역폭 16비트 32kHz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하는 탈착식 플립 투 뮤트 마이크는 선명한 채팅을 위한 단방향 디자인과 윈드 스크린으로 배경 소음과 왜곡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2024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스웜II(SWARMII)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PC 및 모바일에서 오디오와 마이크 컨트롤, 다양한 이퀄라이저, 다이얼 설정 등 사용자 환경에 맞도록 설정할 수 있다.
터틀비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