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4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4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사운드바’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사운드바
브리츠
BZ-SP200X
BZ-SP200X는 메탈 그릴망과 블루블랙 색상이 조화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게이밍 콘셉트의 PC‧모니터와의 조합이 좋은 사운드바다. 전원, 볼륨 조절 버튼, 헤드셋·마이크 연결 단자 등이 우측에 몰려 있으므로 조작이 간편하다. 52mm 사운드 유닛 2개와 5.6W의 출력으로 훌륭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본체에는 MIC 케이블 및 Aux 케이블, 그리고 전력 공급용 USB Type-A 케이블이 일체형으로 연결되어 있고 USB로 전력을 공급하므로 별도의 전원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사운드바와 더불어 3.5mm 단자를 사용하는 헤드폰이나 마이크를 사용한다면 특히 추가로 제공되는 마이크, 헤드셋 단자가 유용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