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소재로 편안한 사무용 의자, 린백 LB61L 패브릭 리클라이너 의자
상태바
패브릭 소재로 편안한 사무용 의자, 린백 LB61L 패브릭 리클라이너 의자
  • 이백현
  • 승인 2024.07.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린백 LB61L 패브릭 리클라이너 의자는 일상 속 편안함과 실용성을 제공하는 가구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의자는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장시간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사용자에게 안정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린백 LB61L을 조금 더 살펴보자.

 

 

패브릭 소재의 편안함과 통기성

린백 LB61L은 부드럽고 포근한 패브릭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소재는 뛰어난 통기성과 투습성을 가지고 있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의 부드러운 터치감 덕분에 장시간 착석해도 끈적임 없이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피부에 닿는 곳 모두에 촉감 좋은 패브릭 소재가 적용되었다. 헤드 쿠션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와 등받이의 조절 기능
팔걸이와 오발의 기능성

넉넉한 사이즈의 헤드레스트와 등받이는 머리와 등을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돌출형 헤드레스트는 머리와 목 부분의 체형에 맞춰 디자인되어 있으며, 헤드 쿠션은 위아래로 조절이 가능하다. 날개형 백레스트는 몸 전체를 감싸는 구조로, 장시간 착석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린백 LB61L의 팔걸이는 등받이 각도에 맞춰 함께 움직이는 관절형 쿠션을 특징으로 한다. 이 팔걸이는 착석 시 팔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스틸 소재의 오발은 견고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적어 안정감을 준다.

 

 

등받이, 발받침대 조절 기능
BIFMA등 각종 품질 인증

최대 130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등받이 틸팅 기능은 침대처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접이식 슬라이딩 발받침대는 발끝까지 지지해주어 하체의 피로를 덜어준다.

 

발까지 받쳐주는 슬라이딩 받침대로 편안한 자세를 도와준다.

 

좌판의 높이는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최대 7cm까지 조절할 수 있다. 린백 LB61L은 미국 BIFMA와 TUV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하여, 캐스터, 오발, 틸트, 중심봉 등 각종 부품의 품질을 인증받았다. 린백은 자체 디자인과 개발을 통해 검증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캐스터, 오발, 틸트 등 각종 부위에 인증받은 부품을 사용했다.

 

 

마치며

린백 LB61L 리클라이너 의자는 다양한 기능과 견고한 품질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편안함을 제공한다. 패브릭 소재의 쾌적함,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좌판, 그리고 튼튼한 스틸 오발은 이 의자를 실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선택으로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