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위 휴식을 더욱 편안하게, 제닉스 제로드 MC02 발받침 게이밍의자
상태바
의자 위 휴식을 더욱 편안하게, 제닉스 제로드 MC02 발받침 게이밍의자
  • 이백현
  • 승인 2024.08.06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의자를 180도에 가깝게 눕혀서 쉬다 보면 ‘발을 받칠 무언가가 있으면 좋을 텐데’하며 아쉬움을 느끼는 순간이 온다. 적절한 높이의 간이형 의자 같은 게 있으면 좋겠지만, 의자 자체에 발받침이 있다면 더욱 편리할 것이다. 제닉스 제로드 MC02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발받침 게이밍의자다.

 

 

발받침과 쿠션
충실한 조절 기능

제닉스 제로드 MC02는 발받침과 목 쿠션, 허리 쿠션이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접이식 발받침은 다리를 편안하게 올려놓을 수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은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여 개인 맞춤형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 의자는 180도 등받이 각도 조절과 팔걸이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자세와 활동에 맞춰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게임을 하다가 쉬고 싶을 때는 등받이를 눕혀 잠시 눈을 붙일 수도 있다. 팔걸이도 자신의 몸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과 팔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

 

일체형으로 인체에 적합한 높이의 발받침을 제공한다.
일체형으로 인체에 적합한 높이의 발받침을 제공한다.

 

뛰어난 내구성과 조용한 바퀴

제닉스 제로드 MC02는 풀 메탈 프레임 바디로 제작되어 최대 150KG까지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PVC 가죽으로 제작되어 마모가 적고 오랜 시간 사용해도 초기의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CLASS-4 등급의 가스스프링(가스리프트)은 안정적인 높이 조절을 가능하게 하며, TUV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신뢰성을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바퀴의 조용한 움직임 덕분에 바닥에서 소음을 최소화하여 사용자의 집중력을 높여준다.

 

 

마치며

제닉스 제로드 MC02 발받침 게이밍의자는 편안함, 내구성, 조절 기능, 디자인 등에서 게이머들의 요구를 크게 충족시켜주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의자가 될 것이다. 가격은 1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